쿠팡이츠가 무료배달 공세를 펼치면서 배달 앱 업계의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다. 쿠팡이츠의 MAU는 전년 대비 10.6% 증가한 반면, 배민과 요기요는 증가율이 정체되거나 감소하고 있다. 배달 앱 업계의 출혈 경쟁으로 인해 마케팅 비용만 3000억원 이상 투입되었고, 앞으로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6.13 09:59
좋아요 1
조회수 298
댓글 0
쿠팡이츠가 무료배달 공세를 펼치면서 배달 앱 업계의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다. 쿠팡이츠의 MAU는 전년 대비 10.6% 증가한 반면, 배민과 요기요는 증가율이 정체되거나 감소하고 있다. 배달 앱 업계의 출혈 경쟁으로 인해 마케팅 비용만 3000억원 이상 투입되었고, 앞으로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된다.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