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회사들에게 경쟁 PT란 숙명과 같은 것이다. 적어도 나에게는 그랬다. 당연히 거쳐야 하는 것으로 생각했다.
‘숙명’이란 과거의 행위나 업보(業報)에 의해 결정된 운명이라고 한다. 또한 업보는 불교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과거의 행위(업, 業)가 미래에 가져오는 결과(보, 報)를 의미한다고 한다. 이는 인과응보의 원리를 설명한다고.
광고회사에게 경쟁 PT는 매번 목숨을 걸어야 하는 과정이자 결과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회사들에게 경쟁 PT란 숙명과 같은 것이다. 적어도 나에게는 그랬다. 당연히 거쳐야 하는 것으로 생각했다.
‘숙명’이란 과거의 행위나 업보(業報)에 의해 결정된 운명이라고 한다. 또한 업보는 불교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과거의 행위(업, 業)가 미래에 가져오는 결과(보, 報)를 의미한다고 한다. 이는 인과응보의 원리를 설명한다고.
광고회사에게 경쟁 PT는 매번 목숨을 걸어야 하는 과정이자 결과이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