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알루마 인사이츠(Aluma Insights) 연구에 따르면, 유료 TV 가입자는 비구독자보다 디즈니/ESPN, 폭스 및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이하 DFW) 스포츠 번들 출시 시 가입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디즈니, 폭스 및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최고 경영진은 2024년 가을에 스포츠 스트리밍 번들을 출시하기 위한 합작 투자가 유료 TV 산업에 해를 끼치거나 코드 절단을 가속화하지 않을 것이라고 지속적으로 주장해 왔다.
처음부터 많은 분석가들은 이러한 평가에 의문을 제기했다. 알루마의 새로운 설문 조사는 새로운 번들이 이미 무너지고 있는 유료 TV 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생각을 뒷받침하는 새롭고 주목할만한 설득력 있는 데이터를 제공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