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미디어 인텔리전스 솔루션 기업인 Cision이 미디어 업계 동향에 대한 벤치마크 연구인 제15차 연례 <미디어 현황 보고서(State of the Media Report)>를 발표했다. 3,000명이 넘는 전 세계 미디어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작성된 이 보고서는 언론인들이 잘못된 정보에 맞서 싸우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데이터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고, 활용 SNS에 놀라운 변화가 생기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미디어 인텔리전스 솔루션 기업인 Cision이 미디어 업계 동향에 대한 벤치마크 연구인 제15차 연례 <미디어 현황 보고서(State of the Media Report)>를 발표했다. 3,000명이 넘는 전 세계 미디어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작성된 이 보고서는 언론인들이 잘못된 정보에 맞서 싸우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데이터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고, 활용 SNS에 놀라운 변화가 생기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불륜 키스캠, 그 이후: Astronomer는 왜 기네스 펠트로를 선택했나?
위픽wepick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