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인 2022년 4월이 또다시 재현되는 4월이었다.
다른 점이 있다면,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이 매우 저조하면서 광고업계 전반에 침체가 확산하는 모습이다. 또한 일부 광고회사의 위기설이 침체를 가속하는 분위기이다. 연초에 경쟁 PT가 활발한 덕분에 일사분기는 다소 선방하는 분위기였지만, 이사분기가 시작되는 4월은 3월에 이어 하강 곡선을 그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년 전인 2022년 4월이 또다시 재현되는 4월이었다.
다른 점이 있다면,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이 매우 저조하면서 광고업계 전반에 침체가 확산하는 모습이다. 또한 일부 광고회사의 위기설이 침체를 가속하는 분위기이다. 연초에 경쟁 PT가 활발한 덕분에 일사분기는 다소 선방하는 분위기였지만, 이사분기가 시작되는 4월은 3월에 이어 하강 곡선을 그렸다.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불륜 키스캠, 그 이후: Astronomer는 왜 기네스 펠트로를 선택했나?
위픽wepick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