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의 대학생, 디자인, 마케팅 커뮤니티와 적극 협력하고 싶습니다 딜런 필드 피그마 CEO

2024.03.15 22:5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5

댓글 0

“피그마는 디자이너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모든 프로젝트 팀원을 위한 플랫폼이다."

피그마(Figma)의 창업자이자 CEO인 딜런 필드(Dylan Field)가 처음으로 한국에 방문, ‘피그마 디자인 & 데브 리더스 밋업(Figma Design & Dev Leaders Meetup)’ 행사를 개최, 국내 디자이너 및 개발자들에게 피그마 플랫폼과 사업 계획을 소개하고 비전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행사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피그마의 기능과 2024년 계획 등을 소개했다.

피그마는 2012년 설립된 클라우드 기반 디자인 및 개발 소프트웨어 업체다. 협업에 특화된 디자인툴이자 플랫폼으로 PC 및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다양한 IT 기기의 UX·UI 분야에서 주목받으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피그마는 피그잼(Figjam), 피그마 디자인(Figma Design), 데브모드(Dev Mode) 등이 대표 상품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