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 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월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이 1,119억 분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튜브 앱 사용시간은 19년 1월 519억 분에서 24년 1월 1,119억 분으로 지난 5년 동안 116%나 증가하며 압도적인 사용시간을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 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월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이 1,119억 분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튜브 앱 사용시간은 19년 1월 519억 분에서 24년 1월 1,119억 분으로 지난 5년 동안 116%나 증가하며 압도적인 사용시간을 기록했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