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닐슨아이큐, 글로벌 미디어 사업부 출범으로 고객 및 파트너 역량 강화

2024.03.04 08:3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5

댓글 0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인 닐슨아이큐(NIQ)가 광고주가 마케팅 활동에서 얻는 가치를 높이고 파트너가 광고주 고객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안된 전략적 이니셔티브인 새로운 미디어 사업부를 출범했다. 고객들에게 풀뷰™(Full View™)를 제공하고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닐슨아이큐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다.

라나 부시그나니(Lana Busignani)가 글로벌 미디어 사업부를 이끈다. 라나는 다양한 미디어 제품 전반에 걸쳐 전략을 추진하는 데 인상적인 실적을 보유한 노련한 전문가로 코우션트 테크놀로지(Quotient Technology Inc.)에서 근무했다. 또한 그는 글로벌 광고 인텔리전스를 선도하는 입소스에서 15년 동안 근무한 것을 포함해 풍부한 시장 조사 경험을 보유했다. 라나는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이끌기 위해 자신의 광범위한 경험과 닐슨 미디어(Nielsen Media)에서의 7년의 경력을 바탕으로 초기에 글로벌 마케팅 효과를 이끌고, 그 후 국제 미디어 서비스의 총괄 책임자의 역할을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