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소비자들은 디지털 네이티브로, 구글과 같은 전통적인 검색 엔진보다 틱톡과 같은 소셜 플랫폼에서 제품을 검색하는 것이 더 편하다고 느낀다. 매장에서 쇼핑할 때에도 휴대폰으로 검색하고 셀프 체크아웃을 사용하는 등 기술을 잘 활용한다. 이마케터는 Z세대가 제품을 발견하고, 조사하고, 구매하는 방식과 리테일 미디어를 통해 이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브랜드와 리테일러에게 의미하는 5가지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Z세대 소비자들은 디지털 네이티브로, 구글과 같은 전통적인 검색 엔진보다 틱톡과 같은 소셜 플랫폼에서 제품을 검색하는 것이 더 편하다고 느낀다. 매장에서 쇼핑할 때에도 휴대폰으로 검색하고 셀프 체크아웃을 사용하는 등 기술을 잘 활용한다. 이마케터는 Z세대가 제품을 발견하고, 조사하고, 구매하는 방식과 리테일 미디어를 통해 이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브랜드와 리테일러에게 의미하는 5가지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