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월마트, 스마트 TV 제조업체 비지오 23억 달러에 인수... 아마존 광고사업 추격

2024.02.26 21:4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2

댓글 0

월마트는 리테일 미디어 지출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스마트 TV 세트 제조업체인 비지오를 주당 현금 11.50달러, 총 23억 달러에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월마트는 비지오와 스마트캐스트(SmartCast) 운영 체제(OS) 인수를 통해 혁신적인 TV, 홈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경험을 포함한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과 연결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광고주가 고객과 연결될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기회를 창출함으로써 브랜드가 월마트를 통해 대규모로 참여하고 광고 지출에서 더 큰 효과를 실현할 수 있는 차별화되고 강력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결합으로 월마트의 미국 내 미디어 사업인 월마트 커넥트(Walmart Connect)가 더욱 가속화되어 비지오의 광고 솔루션 사업과 월마트의 도달 범위 및 역량이 결합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이점은 커넥티드 TV 플랫폼의 성장과 업계를 선도하는 월마트의 TV 패널 판매로 인해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