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 에이징(Well-aging) 시대, 단순히 오래 사는 장수가 아닌, 건강하게 오래 사는 장수가 중요해지면서 시니어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식품업계, 제약업계, IT기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는 이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과 행보를 보이고 있으나, 시니어 소비자들의 건강관리 현황과 인식에 대한 세심한 파악은 여전히 부족한 상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웰 에이징(Well-aging) 시대, 단순히 오래 사는 장수가 아닌, 건강하게 오래 사는 장수가 중요해지면서 시니어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식품업계, 제약업계, IT기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는 이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과 행보를 보이고 있으나, 시니어 소비자들의 건강관리 현황과 인식에 대한 세심한 파악은 여전히 부족한 상황이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