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브랜드, 제품, 서비스가 있는 한 마케팅 산업은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마케팅 산업에 종사하려고 하며, 마케팅 학위를 취득하거나 마케팅 과정을 이수하려고 한다. 그런데 이런 생각을 하고 실천하는 사람이 꽤 된다. 그 이야기는 차별화가 되지 않는 것. 어떻게 하면 될까?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상에 브랜드, 제품, 서비스가 있는 한 마케팅 산업은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마케팅 산업에 종사하려고 하며, 마케팅 학위를 취득하거나 마케팅 과정을 이수하려고 한다. 그런데 이런 생각을 하고 실천하는 사람이 꽤 된다. 그 이야기는 차별화가 되지 않는 것. 어떻게 하면 될까?
※ 회원 전용임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