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s Associates에 따르면, 광대역 가구의 89%가 하나 이상의 OTT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41%는 지난 30일 동안 AVOD 서비스를 이용했고, 29%는 8개 이상의 OTT 구독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Parks Associates에 따르면, 광대역 가구의 89%가 하나 이상의 OTT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41%는 지난 30일 동안 AVOD 서비스를 이용했고, 29%는 8개 이상의 OTT 구독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다.
※ 회원 전용임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