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사,매출 창출 새 ‘영업 마케팅 기법’ 찾기 사활
제약사의 기존 영업 방식은 리베이트가 기반이었습니다.
하지만 쌍벌제가 시행되면서 이러한 영업활동의 관행이 바뀌게 되었고, 제약사에서는
새로운 활로를 찾기 위한 대대적인 영업 마케팅의 개편이 불가피하게 되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7.14 10:15
좋아요 0
조회수 1,857
댓글 0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