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사,매출 창출 새 ‘영업 마케팅 기법’ 찾기 사활
제약사의 기존 영업 방식은 리베이트가 기반이었습니다.
하지만 쌍벌제가 시행되면서 이러한 영업활동의 관행이 바뀌게 되었고, 제약사에서는
새로운 활로를 찾기 위한 대대적인 영업 마케팅의 개편이 불가피하게 되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7.14 10:15
좋아요 0
조회수 1,857
댓글 0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