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가 스트리밍으로 이동함에 따라 완전히 사용하지 않는 유료 TV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시청자가 증가하고 있다.
인스케이프(Inscape)의 새로운 연구는 유료 TV 프로그램 시청을 대부분 중단했지만 유료 TV 구독을 해지하거나 "코드 커팅"을 하지 않은 "조용한 해지자"에 초점을 맞춰 코드 커팅과 유료 TV 구독 감소라는 중요하지만 거의 보고되지 않은 측면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뤘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스트리밍으로 이동함에 따라 완전히 사용하지 않는 유료 TV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시청자가 증가하고 있다.
인스케이프(Inscape)의 새로운 연구는 유료 TV 프로그램 시청을 대부분 중단했지만 유료 TV 구독을 해지하거나 "코드 커팅"을 하지 않은 "조용한 해지자"에 초점을 맞춰 코드 커팅과 유료 TV 구독 감소라는 중요하지만 거의 보고되지 않은 측면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뤘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