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10월 한 달간 크록스를 사랑하는 글로벌 팬 ‘크록네이션(Croc Nation)’을 위한 연례 행사 ‘크록토버(Croctober)’를 진행한다.
이번 크록토버는 브랜드 메시지인 ‘Come As You Are™’의 진정한 의미를 실현할 수 있도록 창의성과 자기표현의 의미를 재정의하고, 팬들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지난해보다 한층 더 의미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10월 한 달간 크록스를 사랑하는 글로벌 팬 ‘크록네이션(Croc Nation)’을 위한 연례 행사 ‘크록토버(Croctober)’를 진행한다.
이번 크록토버는 브랜드 메시지인 ‘Come As You Are™’의 진정한 의미를 실현할 수 있도록 창의성과 자기표현의 의미를 재정의하고, 팬들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지난해보다 한층 더 의미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