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에는 자녀를 직장에 데려오는 특별한 이벤트가 있다. "Take Our Children To Work Day(TOCTWD)"라는 국가 행사로, '직업의 날'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것이다. 아이는 부모의 직장을 방문하여 직업 지식을 학습하고, 어른들이 일상에서 갖는 책임감을 엿볼 수 있다. 올해는 지난 4월 27일 목요일이었다.
브랜드 레고(LEGO)가 위의 국가 이벤트를 테마로 한 5분 캠페인 영상 "Play is Your Superpower"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2019년부터 시작된 "Rebuild the World" 캠페인의 연속 시리즈로, 놀이의 힘을 강조하기 위해 영상 속 회사 이름도 'play'를 거꾸로 한 'Yalpcorp'로 명명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