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빠르게 전환한 마케터와 여전히 TV, 신문, 라디오와 같은 전통적인 미디어에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 사이에 불일치가 존재한다고 밝혔다. 이마케터의 예측에 따르면 올해 미국 전체 광고 지출의 74.6%가 디지털 미디어에 사용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미국 성인의 일일 미디어 이용 시간은 62.1%에 불과할 것으로 보인다.
애널리스트 Ethan Cramer-Flood는 "돈이 디지털로 향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라고 "Behind the Numbers" 팟캐스트에서 말했다. 그러나 마케터와 광고주들이 일반 대중보다 한 방향으로 더 빠르게 달려온 정도가 두드러진다고 크레이머-플러드는 지적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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