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광고를 보는 방식을 혁신하는 새로운 광고 전략을 연구하고 있다. 새로운 광고 전략은 "에피소드가 포함된 타기팅 및 맞춤형 광고 캠페인"이다.
현재 광고는 같은 광고를 반복해서 보는 "일회성" 광고 캠페인이라 할 수 있다. 넷플릭스는 이를 혁신, 관련 프로그램에 걸쳐 순차적으로 광고를 게재하는 "에피소드" 캠페인을 제공하겠다는 것. 즉, 광고를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광고를 보는 방식을 혁신하는 새로운 광고 전략을 연구하고 있다. 새로운 광고 전략은 "에피소드가 포함된 타기팅 및 맞춤형 광고 캠페인"이다.
현재 광고는 같은 광고를 반복해서 보는 "일회성" 광고 캠페인이라 할 수 있다. 넷플릭스는 이를 혁신, 관련 프로그램에 걸쳐 순차적으로 광고를 게재하는 "에피소드" 캠페인을 제공하겠다는 것. 즉, 광고를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