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지털 광고 미래에 대한 5가지 예측.. 메타, 구글, 애플,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를 중심으로

2023.07.01 09:4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19

댓글 0

디지털 광고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 일단 리테일 미디어, 커넥티드 TV(CTV), 검색은 디지털 광고의 미래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이마케터의 애널리스트 앤드류 립스먼(Andrew Lipsman)은 '스트리밍과 새로운 디지털 광고 경제'라는 버추얼 서밋에서 다음과 같이 예측했다.


1. 메타, AI와 소셜 그래프를 활용한 검색에 진출한다

립스만은"'메타는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매우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AI에 집중하고 있지만, 검색 분야에서는 아직 영향력이 없다. 그러나 검색은 소셜로 이동하기 시작했다. 특히 메타는 AI와 함께 검색을 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