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트너의 조사에 따르면, 챗GPT의 인기로 인해 경영진의 45%가 제너레이티브 AI(인공 지능)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부분의 응답자(70%)는 아직 탐색 단계에 머물러 있지만, 19%는 AI와 관련된 테스트 및 생산 작업을 시작하고 있다. 3분의 2 이상(68%)이 논란이 되고 있는 기술의 이점이 위험보다 크다고 답한 반면, 그 반대의 의견은 5%에 불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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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트너의 조사에 따르면, 챗GPT의 인기로 인해 경영진의 45%가 제너레이티브 AI(인공 지능)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부분의 응답자(70%)는 아직 탐색 단계에 머물러 있지만, 19%는 AI와 관련된 테스트 및 생산 작업을 시작하고 있다. 3분의 2 이상(68%)이 논란이 되고 있는 기술의 이점이 위험보다 크다고 답한 반면, 그 반대의 의견은 5%에 불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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