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 코리아가 빠르게 바뀌고 있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2022 식자재마트 리포트' 및 '2022 주류 리포트'를 각각 발간한다고 20일 밝혔다.
식자재마트는 개인대형슈퍼 중 면적이 120평 이상이면서 매장 내 식자재 코너가 따로 있거나 상호에 식자재라는 단어를 포함한 업장으로, NIQ는 고물가 시대에 대용량 저비용으로 구매하는 절약형 소비가 확산되면서 식자재마트의 소비 성향을 별도로 분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 코리아가 빠르게 바뀌고 있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2022 식자재마트 리포트' 및 '2022 주류 리포트'를 각각 발간한다고 20일 밝혔다.
식자재마트는 개인대형슈퍼 중 면적이 120평 이상이면서 매장 내 식자재 코너가 따로 있거나 상호에 식자재라는 단어를 포함한 업장으로, NIQ는 고물가 시대에 대용량 저비용으로 구매하는 절약형 소비가 확산되면서 식자재마트의 소비 성향을 별도로 분석했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