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요리 콘텐츠 커머스 강화 차원에서 ‘끼니연구소’를 론칭하고 19일부터 본격 서비스에 들어간다.
GS프레시몰은 온라인 장보기를 하는 주 고객을 대상으로 FGI(Focus Group Interview)를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장을 볼 때 가장 큰 고민은 가족에게 매일 건강한 식단을 다양하게 제공하기가 어렵다는 점임을 착안해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4.19 12:20
좋아요 1
조회수 694
댓글 0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요리 콘텐츠 커머스 강화 차원에서 ‘끼니연구소’를 론칭하고 19일부터 본격 서비스에 들어간다.
GS프레시몰은 온라인 장보기를 하는 주 고객을 대상으로 FGI(Focus Group Interview)를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장을 볼 때 가장 큰 고민은 가족에게 매일 건강한 식단을 다양하게 제공하기가 어렵다는 점임을 착안해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디마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