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버그와 공유한 넷플릭스 내부 데이터에 따르면, 출시 첫 두 달 동안 느리게 성장한 넷플릭스의 광고 지원 요금제, 베이직 플랜 월 활성 사용자 수가 1월에 약 1백만 명에 도달했다.
이 요금제는 11월 초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가입자 수가 많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분석 회사 안테나에 따르면, 1월 들어 미국 내 신규 가입자의 19%가 6.99달러의 광고 지원 요금제를 선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블룸버그와 공유한 넷플릭스 내부 데이터에 따르면, 출시 첫 두 달 동안 느리게 성장한 넷플릭스의 광고 지원 요금제, 베이직 플랜 월 활성 사용자 수가 1월에 약 1백만 명에 도달했다.
이 요금제는 11월 초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가입자 수가 많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분석 회사 안테나에 따르면, 1월 들어 미국 내 신규 가입자의 19%가 6.99달러의 광고 지원 요금제를 선택했다.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