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거대 AI를 활용한 기업 캠페인이 늘고 있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지켜보자는 자세를 취했던 기업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큰 비용이 들지 않으니 일단 해보자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 분석과 예측, 고객 경험 개선 등으로 마케팅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분석이 바탕이 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초거대 AI를 활용한 기업 캠페인이 늘고 있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지켜보자는 자세를 취했던 기업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큰 비용이 들지 않으니 일단 해보자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 분석과 예측, 고객 경험 개선 등으로 마케팅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분석이 바탕이 됐다.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