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주에게 슈퍼볼 광고는 중요하다. 슈퍼볼은 가장 큰 규모의 생방송 시청자를 가지고 있으며, 시청자들은 슈퍼볼 중계 기간 중 방영되는 광고를 스킵하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수많은 스트리밍 서비스로 흩어져버린 시청자들이 한데 모이는 기회로서, 광고는 대규모 소비자에게 주목받을 수 있다. 나아가 60초 광고의 경우,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강한 유대감 형성에 도움이 되는 '스토리텔링'이 가능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주에게 슈퍼볼 광고는 중요하다. 슈퍼볼은 가장 큰 규모의 생방송 시청자를 가지고 있으며, 시청자들은 슈퍼볼 중계 기간 중 방영되는 광고를 스킵하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수많은 스트리밍 서비스로 흩어져버린 시청자들이 한데 모이는 기회로서, 광고는 대규모 소비자에게 주목받을 수 있다. 나아가 60초 광고의 경우,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강한 유대감 형성에 도움이 되는 '스토리텔링'이 가능하다.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