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데이터 마케팅 인사이트] 2022년 총 사용시간 1위 유튜브, 신규설치 1위는 인스타그램

2023.01.31 08:52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663

댓글 1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를 통해 모바일인덱스 랜드스케이프 <2022 모바일 앱 총 결산> 리포트를 발표했다. 분석 기간은 2022년 1월 1일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로, 일평균 4000만 모바일 기기의 20억건 데이터(안드로이드, iOS 통합 데이터 기준)를 AI 알고리즘에 기반하여 분석했다.

모바일인덱스 분석 결과, 월별 신규설치 건수 1위를 두 번 이상 기록한 앱은 ‘싸이월드’와 ‘탕탕특공대’로 확인됐습니다. ‘싸이월드’는 2022년 4월(287만 건)과 5월(174만 건)에 가장 많은 신규 설치 건 수를 기록했고, ‘탕탕특공대’는 9월과 10월에 각각 114만 건, 104만 건으로 신규 설치 1위에 올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스탠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