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의 머니드림 캠페인이 최근 화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자사의 디지털 플랫폼, 하나원큐의 활성화를 위해 폐지폐로 친환경 베개를 제작하여 손님들에게 ‘돈기운’을 선물하는 『머니드림』 캠페인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예로부터 한국에서는 은행에서 만든 물건을 집에 두면 ‘돈기운’이 들어온다는 속설/미신이 있다. 하나은행은 ‘돈기운’의 이야기에 ESG 경영을 더해 이번 머니드림 캠페인을 기획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의 머니드림 캠페인이 최근 화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자사의 디지털 플랫폼, 하나원큐의 활성화를 위해 폐지폐로 친환경 베개를 제작하여 손님들에게 ‘돈기운’을 선물하는 『머니드림』 캠페인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예로부터 한국에서는 은행에서 만든 물건을 집에 두면 ‘돈기운’이 들어온다는 속설/미신이 있다. 하나은행은 ‘돈기운’의 이야기에 ESG 경영을 더해 이번 머니드림 캠페인을 기획했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