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화여자대학교, 중국 소비문화 및 광고/마케팅 전문 연구팀 차이나소비문화인사이트 랩(CCCI-LAB) 발족

2023.01.04 14:3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56

댓글 0

이화여자대학교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부는 2023년 1월 ‘차이나소비문화인사이트 랩(CCCI-LAB: China Consumer Culture Insight-Lab)’을 설립하고 변화하는 중국의 최신 소비 문화 트렌드 탐색 및 광고/마케팅 인사이트 연구를 시작했다.

지도교수인 유승철 교수(이화여자대학교 미디어 공학&창업 트랙 주임)와 대학원 연구진인 송연림, 심신우, 황심정,양아결, 윤소, 이림, 정혜인, 송다은, 이지원, 장진천이 제1기 연구팀에 합류했다. 이화여자대학교 EAASIS(Ewha Academic Assistance System for International Student) 프로그램 참가자를 중심으로 시작된 본 연구팀은 총 다섯 개 영역을 중심으로 중국 소비문화 트렌드와 효과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방안을 연구할 계획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