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는 올해의 사업 시작을 나타내며 광고회사, 브랜드, 테크 회사들에 영향을 미친다. 브랜드와 광고주들은 CES를 새해 거래를 성사하기 위한 출발점으로 본다. 이들은 틱톡, 메타, 구글 등의 테크 플랫폼 거인들과 만날 계획이다. 다음은 애드에이지의 기자가 꼽은 주요 관전포인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CES는 올해의 사업 시작을 나타내며 광고회사, 브랜드, 테크 회사들에 영향을 미친다. 브랜드와 광고주들은 CES를 새해 거래를 성사하기 위한 출발점으로 본다. 이들은 틱톡, 메타, 구글 등의 테크 플랫폼 거인들과 만날 계획이다. 다음은 애드에이지의 기자가 꼽은 주요 관전포인트이다.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