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3분기 모바일 앱 결산’을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2022년 3분기 전 세계 앱 소비자들은 하루 평균 4.9 시간 이상 모바일 앱을 사용했으며, 총 387억 번 앱을 다운로드 받고 324억 달러(한화 약 42조 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3분기 모바일 앱 결산’을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2022년 3분기 전 세계 앱 소비자들은 하루 평균 4.9 시간 이상 모바일 앱을 사용했으며, 총 387억 번 앱을 다운로드 받고 324억 달러(한화 약 42조 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