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터들은 2022년에 어려움을 겪었고, 가트너의 내년 CMO 예측은 더 행복한 시기를 예고하지 않는다. 그 역할을 압박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경제이다. 최근 몇 달 동안 인플레이션 위기가 일부 완화되었지만, 내년에 닥칠 경기 침체가 지속될 것이라는 두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도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들은 2022년에 어려움을 겪었고, 가트너의 내년 CMO 예측은 더 행복한 시기를 예고하지 않는다. 그 역할을 압박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경제이다. 최근 몇 달 동안 인플레이션 위기가 일부 완화되었지만, 내년에 닥칠 경기 침체가 지속될 것이라는 두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도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