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업무ㆍ광고주 브랜드를 분석하고 KPI에 맞는 제안을 합니다.
- 제안한 내용을 운영하며 성과를 분석하고 더 나은 방향이 있다면 과감하게 변경도 가능합니다.
ㆍ광고주 관리 및 대외 커뮤니케이션(각 캠페인 별 책임자와 대행사를 관리하고 가이딩)을 해주세요.
➕ 정해진 방식도, 리더들의 고정관념도 없습니다. 광고주에 맞는 마케팅 목표들에 맞게 다채로운 브랜드 활동들을 기획하고 제안할 수 있습니다.
ㆍ광고주 리딩하며 프로젝트 수립 및 제작, 실행합니다.(예산 설계 및 일정 관리)
➕ 내가 제안한 마케팅 파트에서 초과 달성 하거나,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제안 혹은 본부원들과 고민해 제안한 프로젝트가 시장을 리드하는 짜릿한 경험을 맛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ㆍ브랜드에 맞는 제안서를 작성하고 PT를 진행합니다.
➕ 연차나 직급에 따라 짜여진 역할을 분배해 업무를 진행하는 조직이 아닙니다. 본인이 A부터 Z까지 프로젝트 진행해 볼 수 있습니다. 문서 한 장, 견적서 한 부라도 팀장이 최종 컨펌하더라도 최초 작성자가 메일링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팀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 정해진 틀이나 양식도 없습니다. 본부의 리더 또한 그 어떤 틀에 맞춰 제안서를 작성하고 있지 않습니다. 마음대로 쓰세요. 배울 점이 있다면 저는 배우겠습니다.
자격 요건✔ 이런 성향의 분이 잘 맞습니다.
ㆍ광고주가 요청한 업무만 진행하기 보단 추가로 더 제안할 것이 없는지 고민할 수 있는 분
ㆍ고통이 수반되어도 글이나 문서로 표현한 뒤 희열감을 느끼는 분
ㆍ기획도 자신있지만, 변하는 마케팅 트렌드에 맞게 서툴러도 이제는 데이터로도 말하고 싶은 분
ㆍ본인의 중심(흔히 말하는 쪼) 를 가지고 유연하게 본부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분
ㆍ광고주가 두 가지를 두고 선택장애가 발동했을 때, 본인의 의견을 소신껏 이야기할 수 있는 분
ㆍ업무 실수를 했을 때 핑계를 대지 않고 솔직하게 피드백하고 해결방법을 함께 고민할 수 있는 분
ㆍ광고주 업무를 통해 쌓은 노하우를 언젠가 인하우스 브랜딩, 제품으로 써먹겠다는 욕망이 있으신 분
✔ 필수역량
ㆍ유관경력 5년 이상
ㆍ조직 내/외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가능하신 분
ㆍPM(Project Manager) 경력 있으신 분
ㆍOffice Tool(Excel/Powerpoint) 자료 작성 가능하신 분
※ 프로젝트 리딩 및 제안서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
※ 포트폴리오에 참여율을 작성해 주세요
우대 사항ㆍ팀원을 이끌어본 경험이 있으신 분
ㆍ커뮤니케이션에 자신 있으신 분
ㆍ외주사, 프리랜서 등과 협업 경험이 있으신 분
복지 및 혜택• 말 뿐인 보상이 아닙니다.
- 연봉 외에 별도로 지급되는 연 2회 성과급
- 매년 정기 및 수시 연봉조정
- 장기근속한 팀원에게 주어지는 GOLD
• 팀원의 워라벨을 응원합니다.
- 월, 금은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정시퇴근
- 격주 원격근무 및 유연근무 실시
- 격월 오후 3시 퇴근하는 패밀리데이
- 회식은 일과 중 실시 및 정시퇴근
- 연차와 별도로 생일 휴가 지원
- 봉춘&다복 고양이 남매를 통한 상시힐링
• 함께, 멀리 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 뉴 비버 웰컴 굿즈
- 연 1회 보양식 지원
- 조직 관리 차원의 MBTI
- 부담스러울 만큼 밀착 직무역량교육
•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듭니다.
-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5분 거리 사무실
- 혼잡한 출퇴근 시간을 피한 10시 출근, 19시 퇴근
- 사내 카페 복지 포인트로 커피 수혈
채용 절차1. 서류심사
2. 대면면접
3. 최종 결과 발표
기타 안내※ 유의사항
ㆍ경력직의 경우 서류 검토 과정에서 이전 회사 근무사항에 대한 평판조회(reference check)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이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지원하실 수 없습니다.
ㆍ제출서류 및 이력에 허위가 있는 경우, 채용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지원 방법사람인 접수
근무지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8 (가산동, 뉴티캐슬) 502호, 504호
기업도 마찬가지입니다. 새로운 시장, 새로운 가능성을 끊임없이 찾고, 이를 통해 성장을 이룹니다.
성장을 멈추지 않으려면 계속해서 발견해 나가야 합니다.
디뉴먼트는 발견의 여정을 통해 성장하는 기업입니다.
끊임없는 도전과 발견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합니다.
디뉴먼트에는 성장 욕구로 가득 찬 팀원들이 있습니다.
우리 팀원들이 맘껏 역량을 발휘할 새로운 시장과 가능성을 발견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여정은 우리만의 것이 아닙니다.
고객사들과 함께 국내외 시장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 성장해 나갑니다.
디뉴먼트는 발견을 통해 혁신을 이루고, 그 혁신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단순히 발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발견한 것들을 통해 가치와 성장으로 이어가는 여정을 함께 합니다.
디뉴먼트는 우리의 것(OURS)을 발견합니다.
우리의 가능성, 우리의 시장, 우리의 고객, 그리고 우리의 미래를.
• 홈페이지: https://www.dinewment.com
• 채용페이지: https://dinewment.oopy.io
✔ 마케팅본부에 오면 이런 점들이 좋습니다
1. '성장주의' 를 지향합니다.
ㆍ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트렌드에 맞게 팀장도 민감하게 반응하고 성장하려 합니다.
ㆍ사원에게도 배울 점이 있다면, 배우려 노력하는 분위기 입니다.
ㆍ혼자 성장하기 보단 본부 전체가 성장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 본부 이사님이 성장하지 않는다면 채찍질하는 팀장 실존)
2. 일할 땐 일하고, 쉴 땐 쉬는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ㆍ연차의 최종 결재라인은 '팀장', 주어진 권리를 사용하면서 사유는 말하지 말아주세요.
ㆍ연차 결재는 회의 중이지 않는 한 최대 5분 안에 승인합니다.
ㆍ연차 시, 메일 회신이나 사내 메신저에 연락하면 혼나요.
ㆍ자유로운 아이디어는 언제든 환영, 실제 이 본부 팀장 별명이 '왜가리' 로 왜 그렇게 진행하고 싶은지 의견만 명확하게 이야기 해 주고, 그 이유가 납득된다면 진행시키는 호탕함도 있답니다.
ㆍ그리고 누구보다 새롭게 시도한 부분에 대한 결과를 매우 두근거리며 기대합니다.
3. 마케팅본부 팀장은 쉽게 '화내지' 않습니다.(단, 팀원들 한정)
ㆍ누구나 실수할 수 있고, 한 번의 실수는 성장의 밑거름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입버릇처럼 두 번 실수하면 안돼, 라고 말하곤 하는데요, 습관처럼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면 됩니다.
ㆍ실수에서 얻는 게 있다면 그만입니다. 그 실수로 회사도, 본부도, 팀장도, 팀원도 망하지 않습니다. 수습은 리더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