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광고를 보기 전에는 짜장면을 먹거나, 완성된 모습이 더 광고에 적합할 것이라 생각했는데요.
짜장면을 만드는 장면이 더 맛있어 보이고, 구매 욕구가 올라갑니다. 그리고 너무 먹고 싶습니다.
음식 광고하시는 분들 참고하셔서 광고 기획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22 11:03
좋아요 2
조회수 2,465
댓글 7
이 광고를 보기 전에는 짜장면을 먹거나, 완성된 모습이 더 광고에 적합할 것이라 생각했는데요.
짜장면을 만드는 장면이 더 맛있어 보이고, 구매 욕구가 올라갑니다. 그리고 너무 먹고 싶습니다.
음식 광고하시는 분들 참고하셔서 광고 기획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