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100리터
2021.01.11 13:34
막심
조회수 366
답변 0
요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들 자사몰에서 자주 보이더군요
준비한 설문조사를 끝내면 설문조사에 맞는 상품이 추천이 되는
그런 건 어떻게 하는건가요?
카페24에 접목이 되는건가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막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그루브애드v소희
7미취니
8GrooveHJ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진정성있는마케팅
12legion
13KCA미디어
14오늘그리고내일
15rbghWkd
16체리초코
17젤리얌
18MRES
19윾넨
20바이너리애드
21네이버지마켓옥션
22쭈실장
23내일도마케팅
24갸아악
25차라투스트라
26이루다팩토리
27잠실코끼리
28bcheck
29주식회사바름
30stead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