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규 광고주로 광고주 계정을 이관해오려고 하는데,
이관 전에 광고주 측에서 동일 내용 반복 dm 발송으로 계정이 일시적으로 잠겨버렸습니다.
회원님의 계정이 일시적으로 잠겼습니다.
멘트와 함께 계속 버튼이 나오고 계속 버튼을 누르면 전화번호, 이메일로 코드 보내기가 나오는데
여기서 제일 큰 문제가 광고주측에서도 설정된 전화번호, 이메일로 접속할 수 있는 방법
혹은 과거 대행사에 어떤 담당자 것인지 전혀 히스토리를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럴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ㅠㅠ
페이스북 관리자 채팅 문의하기 해도 고객센터 통해서 연결해라 라는 답변만 돌아오네요...
페이스북 페이지 계정과 연동은 되어 있고
해당 오류 때문에 인스타그램 계정 로그인 자체가 안되는 상황이라서 방법 도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깨비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