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이미지는 저희 홈페이지 구성입니다.
하나의 대표홈페이지가 하나가 있고 팀별로 홈페이지가 별도로 있습니다.
그리고 대표 홈페이지에서 수정을 하면 각 팀별 홈페이지도 같이 수정이 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물론 도메인 주소는 다릅니다.
이렇게 홈페이지 구성은 모두 똑같지만 A-1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기는 고객과
A-2홈페이지에서 문의를 남기는 고객은 모두 구분이 가능한데요.
여기서 질문!
A-2라는 홈페이지만 별도로 픽셀을 심을 수 없기 때문에 픽셀을 심으려면 대표 홈페이지에
픽셀을 심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문제는 각 팀마다 별도로 광고비를 운영하고 매출을 매기고 있는데요.
A-2라는 팀에서 리타겟팅 광고를 위해 픽셀을 심고자 하는데 그 픽셀을 대표홈페이지에 심을 경우
실제로 A-2팀에서 진행한 광고를 통해 문의가 들어오는지, 그리고 대표홈페이지에 픽셀을 심어도
A-2팀에서 관리하는 홈페이지로 리타겟팅이 잘 되는지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