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리터

네이버 파워링크의 데이터를 모두 분석 가능한가요?

2020.12.08 16:35

앙트레브

조회수 566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85.1%


네이버 파워링크 운영할 때

1일은 전환 1건 발생

2일은 전환 5건 발생

3일은 전환 0건 발행

이 모든 과정에서 따로 어떠한 셋팅도 손보지 않고 랜딩페이지에서도 변화가 없었을 때

'왜 2일에는 전환이 5건 발생했는지'

또 '왜 3일에는 전환이 한 건도 발생하지 않았는지'까지 모두 분석이 가능할까요?....


저는 셋팅에서 변화를 주거나(순위 조정, 시간대 조정 등)

아니면 어떠한 행사 이슈가 있거나 등등의 무언가 이슈가 있을 때는 그 영향 때문이겠구나-하고 추측이 가능하지만

그게 아니라 그냥 고정된 셋팅에서 어느날은 전환이 되고, 어느날은 안되는 거라면

그냥 순전히.... '소비자들의 마음'(?)에 달린 것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제가 혹시 잘못 생각하고 있는 걸까요?

네이버광고네이버파워링크파워링크파워링크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