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리터

모수 어느정도 쌓였을 때 전환 캠페인을 해야하나요?

2020.12.01 17:30

hlgkhlgk

조회수 1,066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71.4%


오늘 웹사이트 오픈해서 광고 진행 중입니다

(GDN, 네이버, 카카오, 인스타그램)


이제 막 오픈한거라 우선 트래픽을 쌓고 나서

전환 캠페인 (구매 완료)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모수가 어느정도 쌓였을 때 전환 캠페인을 진행을 해야할지 감이 안와서요


현재 진행 중인 유입 캠페인의 예산 어느정도를 전환 캠페인으로 바꿔야 할지,

전환 캠페인은 언제부터 시작하는 게 좋을지 문의드립니다.


유입 캠페인이랑 절반씩 예산을 나눠서, 전환 캠페인을 진행하면 될까요?

전환 캠페인도 모수가 어느정도는 있어야 할텐데..

그 모수가 어느정도여야 하는지 감이 도저히 안옵니다 ㅠㅠ..


제발 도와주세요 여러분...

전환캠페인리타겟팅캠페인구매전환배너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