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에 대해선 정답은 없지만, 크게 전환 광고를 많이 사용하는게 옳다고 말씀들을 해주셨는데요!
전환광고에서 구매로 이벤트를 적용하고 나서 광고를 돌리게되면, 머신러닝 중 7일동안 50호의 ‘구매’ 에 대한 모수를 잡기가 엄청 힘들어서..! 거의 100이면 100 제한된 러닝머신 으로 적용되는 걸 그냥 사용중에 있는데요..!
혹시 예산을 엄청 늘리는 방법 말고는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한 광고세트에 광고소재를 엄청 많이 만들어서 돌리면 더 좋은건가요..?ㅠ)
아, 그리구 혹시 전환광고를 장바구니 or 콘텐츠조회 로 적용하고 게재최적화를 랜딩페이지로 하는건 별로 일까요.. .!ㅠㅠ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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