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3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페이스북 광고 중 전환-컬렉션 광고에 대해 문의드립니다!ㅠ

2020.11.27 05:33

냠래

조회수 104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75%
아직도 광고에 대해서 많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ㅠㅠ ㅠ 여럿 많은 광고 중 대다수의 보스님들께서
광고에 대해선 정답은 없지만, 크게 전환 광고를 많이 사용하는게 옳다고 말씀들을 해주셨는데요!
전환광고에서 구매로 이벤트를 적용하고 나서 광고를 돌리게되면, 머신러닝 중 7일동안 50호의 ‘구매’ 에 대한 모수를 잡기가 엄청 힘들어서..! 거의 100이면 100 제한된 러닝머신 으로 적용되는 걸 그냥 사용중에 있는데요..!
혹시 예산을 엄청 늘리는 방법 말고는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한 광고세트에 광고소재를 엄청 많이 만들어서 돌리면 더 좋은건가요..?ㅠ)

아, 그리구 혹시 전환광고를 장바구니 or 콘텐츠조회 로 적용하고 게재최적화를 랜딩페이지로 하는건 별로 일까요.. .!ㅠㅠ ㅠ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페이스북광고 페이스북 광고 컬렉션 전환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윤들닷컴이동윤

영상 / 비주얼디자인 / 디지털콘텐츠 전문가

#콘텐츠마케팅
사람마을_김변

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마케팅 관련법
유리나

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키워드광고#웹문서마케팅#기타 검색마케팅
닥터송

병원마케팅컨설턴트 닥터송

#마케팅이야기
아나키

제이커브인터렉티브

#페이스북#유튜브#M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