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광고 왕왕왕초보로 막 공부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구글 광고 중에 디스플레이 광고랑 디스커버리 광고가 있던데
도무지 두개의 '명확한'차이를 모르겠어서 질문글 올립니다..
블로그 글도 찾아봤고
구글애즈 고객센터의 광고 설명글(?)도 읽어봤는데
디스커버리 광고가 전환에 어쩌고 저쩌고...한다는...내용만 있던데 도저히 잘 이해가 안되어서요.
1. 디스커버리 광고의 소재는 이미지(배너)인가요? 동영상인가요? 둘 다인가요?
2. 둘 다라면 굳이 이미지를 소재로 하는 디스플레이 광고와 디스커버리의 이미지 활용 광고다 나뉘어진 이유가 뭔가요?
3. 어떤 목적일 때 디스플레이 광고, 디스커버리광고를 선택하나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