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고대행사에서 남성 건강기능시품 디비게더링을 진행하는 신입 마케터입니다.
최근 카카오에서 진행하는 남건기식 광고가 전환률도 많이 줄고, 소재 노출도 안돼서 고민 중에 있습니다.
경쟁하고 있는 대행사에서도 마찬가지로 실적이 저희와 같이 줄고 있어 원인을 파악하고 있었는데요.
그러다 카카오 광고 모수가 동일한 타겟과 게재지면을 설정했음에도 불구하고,
2600만이던 모수가 1000만으로 줄어든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렇게 모수가 반 이상 줄어든 사실도 궁금하고, 위와 같은 부분들이 전환률을 하락하게 만든 원인 중에 하나 인지도 궁금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