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네이버 검색광고를 utm을 달아서 운영 중입니다.
특정 페이지에 도착한 사람들을 필터링한 건데 보시다시피 naver/cpc (not set)이 너무 많습니다.. 적은 숫자면 그런가보다 하고 넘길텐데 30%나 넘게 차지하고 있습니다.
2등부터는 세팅해둔 키워드들이 잘 뜨고 있어서 UTM 전체적인 문제인지 아니면 유입문제인지 당최 잘 모르겠어서 고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참고로 utm은 이렇게 세팅되어있습니다
utm source = naver
utm medium = cpc
utm_campaign = 캠페인명
utm_content = { keyword }
utm_term={ query }
그리고 대행사 없이 혼자 운영 중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