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약 두달 전에 일년 가까히 키우던 계정이
“가이드라인 위반” 이라며 강제 비활성화 조치되고
어떤걸 위반한지 이해가 가지 않으나 ..;;
고객센터 특유의 아리송한 답변과 함께 계정을 복구 할수 없다고 답변 받은후 부터 시작입니다 ㅠㅠ
제 핸드폰에서 로그인 한 아이디는 개인계정이든 상업계정이든 신고를해보면 정확한 검토없이 가이드라인을 위반 했다며 일상 계정 또한 바로 정지가 되어요.
그렇게 한 두개 계정 테스트로 날아가고,
그 후 남은 계정들은 지금 전체 다 쉐도우벤에 걸려있습니다.
제 핸드폰에서 로그인을 하면 일단 무조건
강제비활성화 or 쉐도우벤이 되는 상황인건데요..
제가 잘 몰라서 한 핸드폰에서 여러개의(5개정도) 계정을 로그인 하기는 했으나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무리해서 인스타를 작업하지는 않았습니다.
-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 지금 핸드폰에서 로그인을 하면 제지를 당하는데, 핸드폰을 공장초기화 한 후 새로운 계정 하나만 로그인하여 사용할시 이 같은 증상을 해결할수 있을까요?
지금 계정들은 복구가 안되더라도 같은 핸드폰으로 인스타운영을 해야만하는 상황이라 지금 핸드폰을 공장초기화를 하고 새로운 계정만 로그인을 하면 괜찮을지 어떻게 사용을 해야할지 도움 부탁드립니다...ㅠ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만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