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타불라,데이블,카카오모먼트,페이스북 이렇게 4군데에 광고를 진행하려고 하는데
하나의 랜딩페이지로 운영하는것과 각 플랫폼마다 랜딩페이지를 운영하는것을 고민하고 있어서
광고 진행 많이 해보신분들 답변 부탁드려요
따로 운영하려고 한 이유는 하나의 랜딩으로 운영하면 어느 플랫폼의 광고를 통해 유입된 DB인지 확인이 안되고 그러면 광고효율을 제대로 볼수없을것 같아서 따로 운영하려고 생각했는데
문제점이 따로 운영하면 중복이 많이 발생할수도 있을것 같아서 이런경우 또 문제가 될가봐
어떻게 하는게 효율이 더 좋은지 광고 진행하고 계신분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