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장품업체에서 인하우스로 페이스북 퍼포먼스마케팅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 신입입니다!
자체 제작하고 있는 영상 소재들로
구매캠페인, 트래픽캠페인, 참여캠페인 진행 중인데
예산의 약 7:2:1 이나 8:1:1의 비율로 진행하고 있어요
요즘에는 동영상조회나, 인지도도달, 인스타그램 내에서 팔로워방문등의 광고도 집행 중인데
소액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매캠페인이 광고비가 비싸지만 그만큼 로아스가 올라왔는데
요즘 점차 떨어지는 부분이 있구,
그만큼 효율이 안나오는것같아 예산 비중을 변경해보아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ㅠㅠ
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 고수분들은 어떻게 진행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리딩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