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서비스를 출시하려고 하는데 마케팅 비용은 대략 5-600만원입니다.
(앱 서비스는 1020여성을 타켓팅하는 소셜미디어서비스입니다)
구글 앱캠페인 진행할 생각이고 목적은 설치 수 입니다.
설치 수 확보 후 사용자 데이터 보면서 앱 서비스를 계속할 지 판단하는 일종의 테스트입니다.
문제는 ios 유저 마케팅입니다.
구글 캠페인의 경우 ios 전환이 1.5~2배 가까이 비싸다하고 전환도 잘 발생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애플 서치 애드를 이용해볼까 생각도 해봤지만, 단가가 저렴한 편이 아니라 들었고 타깃유저(1020 여성) 들이 앱스토어에서 검색으로 전환도가 높지도 않을 것 같아서 꺼려지고 있습니다.
예산이 제한적이라 하나의 플랫폼에 집중하려 하는데
1) 구글 앱 캠페인으로 ios, aos 캠페인 진행
2) 페이스북 앱 캠페인 진행
둘 중에 뭐가 나을까요..? ㅎ혹은 더 나은 방법이 있을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미역국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