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네이버 검색 광고 전환값을 얼마 정도로 설정하는게 좋을까요?

2020.08.10 20:22

가든이

조회수 346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40%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0 리터 중 80%인 800 리터를 드립니다. 답변하기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현재 운영중인 네이버 검색 광고에서 전환 지표가 따로 측정 되고 있지 않아, 회사에서 직접 스크립트를 설치해보려고 합니다.


저희가 전환으로 설정해보려고 하는건 '회원가입' 인데요,

프리미엄 로그 분석 스크립트 설치 매뉴얼을 살펴봤을 때, 전환값을 얼마로 할건지 미리 설정해야 하네요.

구매 완료의 경우, 구매 금액으로 설정하면 될 것 같은데

보통 회원가입 전환은 전환값을 얼마로 하는게 좋을까요?

크게 문제되지 않는다면, 모든 전환을 '1'로 설정하는것도 고려해보고 있습니다.


한번 설정 이후 수정이 어려울 것 같아, 타사의 사례를 좀 참고해보려합니다.

여러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는 프리미엄 로그 분석 스크립트 설치 매뉴얼입니다. >


네이버검색광고 네이버로그분석 네이버프리미엄로그분석 네이버검색광고전환 광고전환 회원가입전환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근육돌이

스마트스토어 및 쇼핑몰의 매출을 상승시켜드립니다.

#기타 온라인마케팅
백억만

온라인 마케팅 20년, 전략, 마케팅, 조직운영 전문가

#마케팅이야기#마케팅 트렌드#쇼핑몰 운영
마2팀

신명나는 마이팀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김완진

부산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아이로즈

#블로그마케팅
알고리즘강사김목

아이보스 밋업 전속 강사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기타 온라인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