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수님들!
현재 운영중인 네이버 검색 광고에서 전환 지표가 따로 측정 되고 있지 않아, 회사에서 직접 스크립트를 설치해보려고 합니다.
저희가 전환으로 설정해보려고 하는건 '회원가입' 인데요,
프리미엄 로그 분석 스크립트 설치 매뉴얼을 살펴봤을 때, 전환값을 얼마로 할건지 미리 설정해야 하네요.
구매 완료의 경우, 구매 금액으로 설정하면 될 것 같은데
보통 회원가입 전환은 전환값을 얼마로 하는게 좋을까요?
크게 문제되지 않는다면, 모든 전환을 '1'로 설정하는것도 고려해보고 있습니다.
한번 설정 이후 수정이 어려울 것 같아, 타사의 사례를 좀 참고해보려합니다.
여러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는 프리미엄 로그 분석 스크립트 설치 매뉴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