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50리터

페이스북 맞춤타겟, 유사타겟 만들기관련

2020.07.28 12:05

자강

조회수 800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0%

페이스북의 맞춤타겟, 유사타겟을 만드는데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고객의 전화번호나 이메일로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을 만들어 페이스북광고를 집행하면 효율이 엄청나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궁금한 점이 2가지 있는데요.

첫째. 고객의 전번이나 이메일로 페이스북을 통해 맞춤타겟을 만드는데 있어서 마케팅동의를 받은 사람들의 데이터를 사용해서 만들어야 되지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페이스북'을 통해서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을 만드는데 그렇다면 제3자동의를 받은 사람들이어야 하나요? 

둘째. 맞춤타겟으로 유사타겟을 만드는 과정이 궁금합니다. 어떤 지표로 유사타겟을 만드는지요? 쇼핑몰에서 구매한 사람데이터로 맞춤타겟을 만들었다면 유사타겟은 해당 쇼핑몰에서 구매한 사람이 아닐 수도 있겟네요? 다만 유사업종의 쇼핑몰에서 구매한 사람들이라 추측되긴 합니다.

페이스북맞춤타켓유사타겟타겟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250리터 중 80%인 20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강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